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림동 맛집', 향촌

'중림동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대문구 맛집 향촌

블로그 리뷰 9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3.0

너무 비싸요

지난 부처님 오신날 근무중 국장님이 데려가신 향촌 닭한마리보통 서울역 방향 하얀 국물 닭한마리만 가봤는데이런 곳도 있었어??? 전 소주를 잘 못하는 관계로 딱 한잔만 이어 국수 사리 투척 바글바글 아웅 국수도 넘나 맛있는 거닭한마리 2만원빠가사리도 이집의 주요메뉴인가봐요 휴일이라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평소에는 자리가 꽉 찰 듯 향촌 닭한마리회사 바로 코앞인데 진짜 십수년간 이런곳을 몰랐다 칼칼하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인서대문/충정로 맛집향촌 닭한마리 닭한마리 매니아인 짜왕과 내가 발견한 숨은 맛집. 굉장히 후미진 곳에 있기 때문에 근처 직장인들이나 아는 사람들만 찾아오는 곳이다. 보통 잇츠 뽜끔밥을 시켜먹는데 요기 향촌 닭한마리에서는 국물맛을 더 느끼고자 나는 잇츠 칼국수사리만을 먹는다. 조미료맛이 강하지만 한잔하기에는 참 괜찬은곳인 서대문 향촌닭한마리를 소개하지요 다리살이 뭔가 앙상하구나 요즘같이 추운날이면 한잔생각나는 엠에쓰지 고깃국물맛이나는서대문 향촌닭한마리 근처이신분 한정으로 가면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시청역 근처에 닭한마리 맛집이 꽤 있는데향촌도 그중 한 곳저는 닭한마리를 두 분류로 나누는데맑은 국물과 빨간 국물향촌은 빨간 국물이 근처 닭한마리는 향촌 빼고모두 맑은 국물인 것 같아요 메뉴 서대문 향촌은 나름 심플한메뉴판을 가지고 있어요. 저는 닭한마리와 떡사리 추가 사진을 조금 늦게 찍어서 찍지 못했는데서대문 향촌의 별미는 신김치닭한마리가 나오면서 신김치가 같이 나오는데그 신김치를 닭한마리에 넣어서 먹으면 맛이 두배에용. 서대문 향촌의 또 하나의 별미는특제 소스..? 다른 곳은 각자의 기호에 맞게 제조해서먹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만들어져 나와요맛은 와사비+고춧가루 맛이라고 설명해야 할까요? 사실 전 향촌 닭한마리 예전에는 싫어했어요. 만능 소스 *ㅁ* 서대문역/충정로역 닭한마리 맛집향촌 닭한마리 너무 맛있어요 지인들과 함께 서대문에 있는 향촌 닭한마리&칼국수에 저녁 먹으러 갔어요 향촌이라는 식당인데 닭한마리가 주요 메뉴랍니다. 어제는 종로모임에서 서대문역에 있는 향촌에 닭한마리 먹으러 갔어요

4. 풀그라운드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34개

방문 후기 73개 / 평점 4.0

5. 리즈너블한식당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22개

방문 후기 21개 / 평점 4.7

리즈너블한식당이 중림동에서 새로운 출발을 합니다.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산토리니-커피-Santorini-Coffee-강릉-커피거리에서-한잔-크읔

 

'산토리니 커피 (Santorini Coffee)' 강릉 커피거리에서 한잔 크읔

강릉 커피거리에서 한잔 크읔 여기는 아버지가 제일 이쁜 카페라고 들었다고 하여 왔다 산토리니 카페 오픈시간 메뉴판 1층에서 커피 주문과 픽업 커피 만드는 중 2층 3층도 있지만 다리 아프니 2층에서 한잔~~ 밖..

feedstoryx.tistory.com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산 후기', 더코지코너 백석점  (0) 2019.12.30
'피맛골 맛집', 피맛골  (0) 2019.12.30
'신촌 육판', 육판  (0) 2019.12.30
'여의도 진주집', 진주집  (0) 2019.12.30
'신도림 브런치', bmeal signature  (0) 2019.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