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낙지볶음', 초가집

'낙지볶음' 검색결과, Top 5

1. 경기 수원시 맛집 초가집

블로그 리뷰 129개

방문 후기 178개 / 평점 3.7

수원 낙지볶음 잘하는 집 매운맛의 낙지보쌈이 인기인 한식당입니다. 소나무와 기와집이 조화된 멋스러운 곳인데요. 토속적인 소품들이 인상적이지요. TV프로에서 소개된 낙지보쌈과 낙지볶음, 낙지덮밥 등 다양한 낙지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낚지덥밥먹었는데 맛은있어요 마인드가 그리좋지는 않은듯하네요

낙지덮밥은 괜찮음..먹을만한데 모밀국수?는 맛없었음.시원하지만 위생적이지 않음.

맛있는데 비싸요

낙지보쌈으로 유명한 맛집

찾아가서 먹을정도는 아닌맛..

차가 없음 찾아가기 힘들지만 가끔 생각날 정도로 맛이 좋음

물막국수 평범 그냥 다 평범

안짜고 맛있네요. 다만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하지만 우리식구들은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낚지보쌈 맛있어요. 맞은편에 동물농원을 개장해서 힐링하기 좋습니다

낙지가 싱싱하고 양념도 맛났네요

넓은주차공간이 마련된 초가집이라 하지만 황금기와집인 막국수 파는 외식 전문 식당 초가집 입니닷 보시다시피... 메뉴가 진짜 많아요 ♡ 캬캬캬 메뉴가 워낙 많다보니 큰 가족모임도 거의 초가집에서 많이해요 ♡ 난 시댁 좋아하는 며느리예용♡ 며느리의 룩♡ 아버님 돈으로 내가 먹은 후기입니닷 초가집 수원초가집 수원맛집 수원가족모임 수원모임 막국수 수원막국수 초가집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594번길 260 상세보기 이 지도는 무슨 의미가......... 서 수원에 잘 안가는 편인데 가끔 낙지가 생각나면 아내와 애인이 이곳 초가집 낙지덮밥을 먹으러 가자고 합니다. 요렇게 초가집에서 막국수를 또 후루룹 합니다. 그나마 이름있는 곳들이 이곳 초가집과 율전동 쪽 태백? 그리고 둔내 막국수? 요즘은 동수원 사거리 쪽에 무슨 막국수가 있다고 했는데... 실로암인가??? 저렴한 음식은 초가집... 고가 음식은 기와집...ㅍ 그래도 저는 초가집에서 막국수... 그런데 초가집 지붕에 금칠했네요. 예전 10여 년 전에는 진짜 초가집 지붕이었는데 불이 나서 이렇게 바뀌었네요. 그래도 일 년에 서너 번은 다니는 초가집입니다. 유니스의 정원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대기시간이 2시간이라 배가 너무고파서 포기하고 구경만 하고 근처 초가집이라는 곳을 가서 밥을 먹었어요^^ 초가집 기와집 사장님이 똑같은 분이시더라구요 오랜만에 들렸더니 싸악 리모델링된 수원 맛집 초가집. 테이블과 의자로 바뀌었다. 수원 초가집의 메뉴판. 가격도 적당한 편 백숙 메뉴는 예약이 필수. 좀 더 강력한 불 맛을 원한다면 낙지볶음을 추천하지만 이번엔 낙지 덮밥 주문. 1인분 10,000원 (2인 이상 주문) 낙지덮밥과 낙지볶음의 차이는 낙지덮밥은 야채가 좀 더 많이 들어가 비벼 먹기 더 좋다. 초가집 맞은편에 장어집이 있던데 사장님이 같으신 것 같더라 이름은 기와집이란다 우선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좋았다 많이 넓지는 않아도 언제든 주차가 된다는 사실이 큰 장점 신기했던 것은 초가집 주변으로 석상들이 많았는데 초가집 이름답게 무척 자연스럽게 잘 어울렸다

3. 미가정

경남 김해시

블로그 리뷰 0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4.2

4. 현대낙지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45개

방문 후기 33개 / 평점 3.3

5. 낙지세상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41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4.2